모놀리식 우주국이 사람을 우주로 내보내는 데 실패했습니까? 인간의 탐구 욕구와 결부된 이익이 인간을 우주로 보내는 원동력이 될까요? 지난 100년 동안 미국 사회에서 무엇이 기술을 발전시켰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Orville과 Wilbur Wright는 정부에 고용되었습니다. 당연히 아니지. 비행기 발명을 위한 연구 개발의 대부분은 항공의 발상지인 오하이오 주 데이턴 서부에 있는 작은 자전거 상점에서 이루어졌습니다. “멘로 파크의 마법사”라는 별명을 얻은 1, 093개의 특허로 인정받은 토마스 에디슨은 사설메이저놀이터 자신의 돈을 사용하여 뉴저지에 멘로 파크 연구소를 세웠습니다. 1889년 Thomas Edison은 Edison Basic Electric powered Company를 설립했습니다. Thomas Edison은 우리 시대의 가장 많은 발명가로 간주되며 그의 발명품은 민간 기업 영역에서 만들어졌습니다.
개인용 컴퓨터 발명의 씨앗이 정부 연구실에서 싹을 틔웠습니까? 개인용 컴퓨터의 발명은 캘리포니아 북부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의 남쪽 부분인 현재 실리콘 밸리라고 불리는 지역에 있는 스티브 잡스와 스티브 워즈니악의 차고에서 다양한 발명품의 모음에서 비롯되었습니다. 그들의 땜질은 The apple company Computers의 개발로 이어졌습니다. Costs Gates의 이야기와 Microsof company 운영 체제 제품군의 개발은 민간 기업에서 이루어졌습니다. House windows 운영 체제 제품군은 지구상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운영 체제이며 선진국에 정보 기술을 도입하는 데 주요 역할을 해왔습니다.
민간 기업 영역 내에서 주요 기술 발전의 예는 무수히 많습니다. 사회 내에서 대부분의 주요 기술 발전은 정부 개입의 범위 밖에서 발생했습니다. 정부는 국민을 다스리기 위한 것이었다. 정부의 역할은 자유와 민주주의의 환경을 보존하여 이러한 환경에서 지적 호기심이 번성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정부의 역할은 또한 자금을 제공하는 것이며 사람을 우주에 보내는 기본적인 작업에 있어서는 안 됩니다. 민간 기업 영역 내에서 인간의 독창성은 오늘날 우리가 누리는 대부분의 기술 발전을 가져왔습니다.
우주는 민간 기업을 기반으로 운영되는 인간에 의해 탐험될 것이며 우주 탐험에 필요한 기술은 그 기업 내에서 개발될 것입니다. 왜 그렇습니까? NASA는 비극에 대한 두려움으로 움직이는 기관입니다. 더 많은 사고는 충분한 정부 자금의 가능성을 감소시킬 것입니다. 이러한 두려움, 사고, 지속적인 자금 조달에 대한 희망의 주기는 끝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사고는 탐험가를 우주로 보내는 사업의 일부입니다. 예상되는 사고를 더 잘 견딜 수 있는 것. 정부 기관 또는 민간 기업. 민간 기업이 실패하면 경쟁자가 개입하여 격차를 메울 수 있고 민간 기업의 엔진은 계속해서 인간을 우주로 밀어 넣을 수 있습니다. NASA는 세계 시장에서 경쟁하는 민간 기업이 아닙니다.
NASA는 아폴로 시절의 모습이 아닙니다. 현재의 사고방식과 문화를 감안할 때, 이 틀 내에서 사람을 진정한 탐험가로 우주로 보내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그들은 개인 계약자에게 사람을 우주로 보내는 기본 사항을 제공했습니다. 그러나이 NASA 계약자들은 NASA의 지배하에 있기 때문에 동일한 NASA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장 내에서 진정한 경쟁이 없는 계약자 내에서 사고가 발생할 수 있다는 두려움이 있습니다. NASA는 최저 입찰자에게 계약을 수여합니다. 최저 입찰자가 최고 수준의 안전을 제공합니까? 회사가 계약을 체결하면 수년 동안 NASA 계약자로 남아 있으며 단순히 NASA의 확장이 됩니다. 따라서 NASA는 많은 회사에 팔을 뻗는 독재 기관이 됩니다. NASA의 유인 우주 비행 프로그램은 저궤도 궤도 이상을 할 수 없습니다. 해마다 낮은 지구 궤도는 미국인들을 흥분시키지 않습니다. 오늘날 우주비행사는 더 이상 세대 이름이 아닙니다. 여기저기서 미국 대통령이 우리가 화성에 간다고 연설을 할 것이다. 부시 대통령의 2004년 1월 14일 연설조차 미국 대중에게 이미 잊혀진 것 같다.
우리가 달에 갔을 때 이것은 탐사의 시작이었습니다. 1961년 5월 25일 존 Farreneheit. 케네디(John Farreneheit. Kennedy) 대통령은 1961년이 끝나기 전에 달에 도달하겠다는 목표를 의회 합동 회의 전 연설에서 세웠습니다. NASA는 속도를 높이고 인류 역사상 가장 위대한 업적 중 하나를 달성했습니다. 우리는 우주로 첫발을 내디뎠다가 멈췄습니다. 그 이후로 모든 유인 우주 임무는 저궤도를 넘어간 적이 없으며 미국 대중은 쉽게 지루해집니다. 아폴로 시대에 대한 미국의 관심과 지원을 얻으려면 진정한 탐험가를 우주로 보내야 합니다. NASA는 이렇게 작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증분 작업을 수행하기를 원합니다.